두끼떡볶이, 떡볶이 신(辛)메뉴 ‘도전소스’ 출시
두끼떡볶이, 떡볶이 신(辛)메뉴 ‘도전소스’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두끼떡볶이가 신(辛)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끼떡볶이는 이번 ‘도전소스’ 출시를 기념해 가장 매운 떡볶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복이 관계자는 “두끼의 매운 맛 떡볶이 ‘도전소스’는 매운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며 “해당 신(新)메뉴를 시작으로 신(辛)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재료와 소스를 이용해서 조리해 먹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로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한 신제품들을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치즈떡, 오뎅튀김, 짬뽕소스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하면서 운영 중인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SNS를 비롯 커뮤니티들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현재 가맹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신장을 도모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