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아베크, 신생아선물 '모닝바아 베이비 밤' 런칭
르아베크, 신생아선물 '모닝바아 베이비 밤' 런칭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비롯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베이비 밤

르아베크가 소중한 아이 피부를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 밤'을 런칭했다.

해당 제품은 쉐어버터 95% 이상 함유되어 있고, 파라벤 6종 및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건성, 민감성, 지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 저자극 test 인증을 거쳐 영유아를 비롯한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르아베크 측에 따르면 모닝바아 밤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쉐어버터와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올리브오일, 비즈왁스가 함유돼 있으며 여기에 로즈마리잎오일이 추가돼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신생아선물로 추천받고 있다.

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닝바아 베이비 밤은 신생아의 엉덩이뿐만 아니라 얼굴과 전신 피부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기저귀 착용으로 연약한 아기의 엉덩이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엉덩이 피부에 큰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여 흡수시켜 주면 높은 보습 및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투명 보호캡이 있어 이물질의 침입을 막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공신력 있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와 순천향대학교산학협력단의 엄격한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신생아선물 또는 베이비크림으로 추천드린다"며 "앞으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로써 안전한 원료 사용과 높은 품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맘&베이비 화장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2016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르아베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