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피엠, 그랜드힐튼 서울과 그루밍 클래스 개최... 다운펌 등 전문가 팁 전수
세븐피엠, 그랜드힐튼 서울과 그루밍 클래스 개최... 다운펌 등 전문가 팁 전수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세븐피엠이 그랜드 힐튼 남성 호텔리어와 임직원 대상으로 그루밍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그루밍 클래스는 중국에 진출해 배우 성룡 등 유명인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민철과 함께했다. 실내 근무가 주인 힐튼호텔의 호텔리어와 임직원의 피부관리법과 깔끔하고 호감인상을 주는 헤어스타일링 팁 등을 세븐피엠 제품으로 직접 시연해 가며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그간 여성 호텔리어 대상으로만 진행되었던 뷰티클래스를 남성 대상으로 진행한 이례적인 행사이다.

그랜드 힐튼 관계자는 인상이 중요한 호텔리어 직업 특성과 남성 호텔리어의 비율이 여성 호텔리어보다 높아짐에 따라 남성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를 따로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의를 진행한 세븐피엠은 피부표현부터 헤어스타일링 제품까지 폭 넓은 제품을 다루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남성만을 위한 화장품의 성분과 기능 개발뿐만 아니라 남성의 사용패턴까지 고려하여 화장품 사용에 어색한 남성들이 좀 더 익숙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강연에는 세븐피엠의 히트 상품인 셀프 다운펌 제품을 사용해 남성 혼자서 더욱 쉽고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방법과 왁스와 포마드의 차이를 살펴 스타일링 하는 방법 등을 다루고 자연스러운 톤업 비비인 세라믹 비비를 사용하여 피부톤을 보정하는 팁이 소개됐다. 참가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갖으며 전문가에게 스타일링 법을 전수받아 혼자서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앞으로 남성 직원들을 위한 그루밍 클래스를 원하는 기업체를 방문하거나 남성 매거진 등과 협업하여 전문적인 클래스를 꾸준히 진행하여 남성분들이 더욱 효과적이고 친숙하게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