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베개 임베스트, 프리넥 컨디션 베개 홍보모델에 이동국과 대박이 선정
기능성베개 임베스트, 프리넥 컨디션 베개 홍보모델에 이동국과 대박이 선정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베개인 프리넥 컨디션 베개를 생산, 판매하는 ‘㈜임베스트’에서 축구선수 이동국과 아들 대박이(이시안)를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동국과 아들 대박이는 현재 KBS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대박이는 깜찍한 애교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 프리넥 컨디션 베개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애교를 잘 살려 촬영 내내 스텝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모델 선정과 관련해 업체 관계자는 “운동 선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컨디션이고, 컨디션을 좌우하는 것이 숙면이어서 컨디션에 민감한 스포츠스타 이동국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며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수험생, 직장인 등 컨디션이 중요한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동국, 대박이 두 부자를 모델로 기용한 프리넥 컨디션 베개는 친환경소재인 바이오폴리올을 사용하고 한국인의 수면습관과 수면역학, 수면환경 등을 반영한 UXI 피팅폼(User Experience & Interface Fitting Foam)을 독자 개발하여 친환경적이면서도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기능성 베개 제품이다.

개발 관계자는 “개개인 마다 선호하는 베개의 높이가 다른 점을 고려해 높이조절 패드도 함께 출시했다”며 “모두가 건강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 개발에 더욱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