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은 고객의 편의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에스엔’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에 식물줄기세포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적극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으며, 식물줄기세포에 대한 상세 설명 및 제품 구매자의 실사용 후기를 제공함으로써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홈페이지 주요메뉴는 △브랜드 △전체상품 △리뷰 △이벤트 △커뮤니티 △고객센터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에스엔의 주력상품이자 인기상품인 티(T) 크림은 트레할로스, 마데카식, 주목나무에서 찾은 피부유효 성분의 함유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수분 및 영양감은 최대로 이끌어내고 있는 수분크림으로 소비자들 사이 일명 여신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최근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커짐에 따라 에탄올, 파라벤계 방부제,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동일성원료, 합성착향료 및 착색료, 트리에탄올아민(TEA)이 함유되어있지 않은 티크림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에스엔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식물줄기세포 기술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진실된 자연성분을 이용, 피부 자생력을 높이기 위한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T크림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엔(S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