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M 프로모션,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제2차 간담회 개최
NFM 프로모션,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제2차 간담회 개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1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의 제 2차 간담회가 12월 15일 NFM 글로벌 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2차 간담회는 NFM 프로모션 대표 공지우 패션쇼 연출가가 NFM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NFM 프로모션의 공지우 감독은 이번 간담회에서 행사기간 열린 패션쇼 이벤트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했다. 

지금까지의 코리아 스타일 위크와 다르게 진행될 여러 사항을 추가적으로 설명하며 특히 런웨이 무대의 전면이 LED 영상으로 진행되어 브랜드 홍보에 더욱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했다. 

두 번째로는 NFM 프로모션 미디어 사업부의 양혜영 이사가 참여 업체를 위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 방법과 브랜드 간의 협업에 대하여 설명했다. 신생 브랜드의 경우 홍보에 소극적인 이유는 컨텐츠의 부재, 즉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의 맥을 잡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브랜딩을 위해 적극적으로 컨텐츠를 개발하여 스토리 텔링 방법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도 했다.

세 번째로는 NFM 프로모션 강희석 총괄 이사가 신진 브랜드와 신인 가수 신인 그룹과의 콜라보에 대해서 설명했다. 

이번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은 전형적인 런웨이의 틀을 깨어 패션이 조금더 대중에서 쉽고 가깝게 어필할수있는 다양한 시도를 펼칠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뷰티업계의 뜨거운 관심이 눈에 띄었다. 연세대에 출강을 하며 국민대 글로벌 뷰티 최고과정의 주임교수를 맡고 있는 박성준 교수는 뷰티사업과 패션의 콜라보는 뷰티업계가 더욱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가 직접 체험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한 예술과 패션의 만남도 예상밖이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백종성 대표는 예술가와 패션의 접목을 통해 예술가는 자신의 작품을 일상 생활에서 더 쉽게 느끼고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2017년 코리아스타일위크는 기존보다 다양하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패션 ·뷰티· 팝 아트의 다양한 믹스 매칭을 통해 패션 전시의 신선한 트랜드를 만들 것으로 애상되었다. 제 3차 간담회는 2017년 1월에 NFM 프로모션 GONG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