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바벨 대신 ‘열일+열공’ 왜?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바벨 대신 ‘열일+열공’ 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2.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이 바벨을 내려놓고 택배상자와 책을 든 낯선 모습이 포착됐다.

이성경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서 평생 역도만 사랑해오다 모진 첫사랑의 후유증을 겪고 있는 역도선수 김복주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극중 이성경은 날카로운 첫사랑의 후유증과 믿고 따르던 코치의 해고로 평생 사랑해오던 바벨마저 발로 차버리며 역도에 대한 회의에 빠진 상황. 이와 관련 이성경이 역기 대신 택배 물류창고 안팎에서 택배 상자를 들고 열심히 나르는가 하면, 도서관에 앉아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성경의 ‘열일열공’ 장면은 지난 17일과 18일 경기도 파주시 한 물류센터와 인천시 남구 인하대학교 도서관에서 각각 진행됐다. 촬영 두 달 전부터 역도연습을 해왔던 이성경은 이날 택배상자를 만나자 물 만난 고기처럼 상자들을 들어올리며 ‘역도요정’의 포스를 뽐냈다. 

특히, 속이 빈 소품용 상자를 지적하며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고려, “사실감 있게 적당히 채워 달라”는 특별주문으로 연기열정을 불태워 현장의 귀감이 됐다.

도서관 촬영에서는 소품으로 준비된 책을 꼼꼼히 체크하며 ‘진짜 열공’에 빠진 듯한 모습을 연출해 물 오른 연기력을 증명했다. 스태프들은 늘상 봐오던 운동복 입은 ‘역도요정’이 아니라 공부에 빠진 이성경의 낯선 모습에 어색함을 토로하면서도 책을 바라보는 진지한 눈빛에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극중 이성경이 새로운 생활에 도전하며 청춘의 제2막을 맞을 예정”이라며 “평생 역도만 알던 ‘역도요정’의 파란만장한 청춘 도전기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바벨 대신 택배 상자와 책을 든 이성경의 모습이 담길 ‘역도요정 김복주’ 11회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사진=초록뱀미디어]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