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메디랩 블랙로즈블로썸 듀얼앰플크림, ‘멋좀아는언니’서 클라라 피부케어 화장품으로 소개
데이셀 메디랩 블랙로즈블로썸 듀얼앰플크림, ‘멋좀아는언니’서 클라라 피부케어 화장품으로 소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국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은 지난 21일에 방송된 TRENDY ‘멋좀아는언니’에서 자사의 메디랩 블랙로즈 블로썸 듀얼앰플 크림이 소개됐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은 클라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전 피부 케어법이다. 메디랩 블랙로즈 블로썸 듀얼앰플 크림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스패출러로 두 가지 타입의 크림을 적당량 던 후 피부 상태에 맞게 각 크림들을 믹스해서 사용하는 영상이 연출됐다.

클라라는 영양크림과 수분크림을 2:1의 비율로 섞어서 사용했으며 스패츌러 겸 마시지 어플리케이터로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며 사용했다. 여행을 다닐 때도 크림 하나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며 피부케어로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돋보이라고 전했다.

메디랩 블랙로즈 블로썸 듀얼 앰플 크림은 서로 다른 두 가지 제형(수분, 영양)의 크림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내는 4D Scupting Technology 기술로 수분크림과 영양크림 2개의 크림이 하나로 담겨있는 듀얼앰플 크림이다.  

관계자는 “촉촉한 수퍼 아쿠아 크림과 매끄럽운 딥 리치크림으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유수분량을 조절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피부 속 수분유지에 필요한 2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는 제품으로 건성피부 뿐만 아니라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멋좀아는언니에서 소개된 메디랩 블랙로즈블로썸 듀얼앰플크림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