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기획, 수출 프론티어 기업 선정
성은기획, 수출 프론티어 기업 선정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6.12.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천연 화장품 기획 개발 및 유통 수출 기업 (주)성은기획(대표 박지영)은 베트남 및 태국에 수출 한 성과로 최근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수출기업협회가 주관한 '2016 경기도 수출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경기도를 대표하는 '2016 경기도 수출 프론티어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 수출 프론티어 기업 선정은 수출실적, 해외규격 인증, 수출경쟁력 등의 선정평가 기준에 의해 100개 수출기업을 인증하며 선정된 기업은 수출 프론티어 기업 인증패와 경기도가 주최-후원하는 해외전시회, 통상촉진단과 같은 해외 통상사업 참여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성은기획 박지영 대표는 “이번 경기도를 대표하는 유망수출 프론티어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제품을 인정받고 우수한 상품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한 바를 공식 인정 받은 것 같다”며 “내년 2017년에는 동남아시아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까지 수출의 길을 좀더 확장시켜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 해외 고객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