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태블릿PC 의혹’ 갈수록 증폭…새누리당, 태블릿PC진상규명위 꾸린다
JTBC ‘태블릿PC 의혹’ 갈수록 증폭…새누리당, 태블릿PC진상규명위 꾸린다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6.12.28 17:26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진영도 손석희게이트진상규명위 구성에 착수

새누리당이 이른바 ‘JTBC 태블릿 게이트’ 관련, 경찰청장 출신 김석기 의원을 태블릿PC진상규명위 위원장으로 임명하고 관련 위원구성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워치에 따르면, 당초 정우택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당내 태블릿PC진상규명위 구성과 관련 부정적 입장을 피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정 원내대표는 이 매체 측과의 통화에서 “당 내에 당 전체를 개혁해야 하는데 태블릿PC를 붙잡고 있어도 되냐는 이견을 제시한 사람이 있어, 회의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서 재검토하겠다는 말을 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이른바 장외 애국진영도 손석희게이트진상규명위 구성에 착수하며 진상규명을 위해 발 빠르게 나서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손석희게이트진상규명위는 현재 김기수 변호사, 도태우 변호사, 변희재 미디어워치 전 대표, 박종화 애국연합 회장, 바로세움 이보희, 주옥순 엄마부대 대표, 박필선 바른언론연대 간사 등이 중심이 되어 실무진을 꾸리고 있다.

또한 김경재 자유총연맹 총재, 최창섭 서강대 언론학 명예교수 등이 공동대표로 나설 것으로 알려졌다.

손석희게이트진상규명위는, 검찰의 태블릿PC 수사 관련 감사원 국민감사 청구, 법무부 차관 면담, 바른언론연대 등이 심의요청한 방통심의위의 JTBC 태블릿PC 거짓조작 보도 징계촉구, 중앙일보 홍석현 회장 면담 등등의 활동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중앙일보, JTBC 사옥 앞에 서있는 천막에 JTBC 손석희 보도부문 사장에 대한 합성이미지와 플래카드가 걸려있다./사진제공=미디어펜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요리하게 2017-01-10 11:45:03
한가지 가르쳐드리지요. 내가 노사모인 친구랑 밥먹으면서 들은겁니다. 그는 테블릿에 대해서는 입도 뻥긋안합니다. 그 이유를 아세요? 조작인줄 다 아니까요, 그것도 너무 조잡한 ... 오로지 보수와 중도들이, 멍청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그걸 보고 다 엎어버린겁니다. 부끄럽지 않으세요?

로얄공린 2017-01-06 17:31:22
사상누각이란 말이 실감나게 해야 합니다.
태블릿pc의 의혹은 사실로 밝혀진지가 벌써인데
아직도 진실 규명을 하지않고 뭐하십니까
태극기 애국 시민이 온 나라를 덮고 난 뒤라야 가능합니까!!!

홍미선 2016-12-30 13:33:35
아닌 듯하면서 거짓말 하는 놈, 손석희 같은 놈이 사회에 가장 해약을 끼치는 인물이다. 손석희 청문회를 개최해서 손석희의 진면목을 까밝히고 손석희를 감옥에 쳐 넣어야 한다. 손석희는 목이 너무 가는 관상이라 여자 만족도 못시키고 언론인으로서는 치명적인 표절이 들통나 제 살길을 찾기 위해 왜곡 선동질에 나선 비겁한 인간으로 보인다. 손석희는 천벌을 받을 것이다.

진이 2016-12-30 10:55:37
응원합니다~조작이라면 큰일입니다
확실히 밝혀주세요

여니 2016-12-29 10:42:33
진짜를 보여주세요.
진실에서 출발해야합니다.
진실을 바탕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합니다.
이 광풍이 지난 다음 양심에서 자유로워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