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조동혁 “오늘도 화목한 촬영현장”
‘막돼먹은 영애씨’ 조동혁 “오늘도 화목한 촬영현장”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6.12.29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동혁이 낙원사 식구들과 가족같이 화기애애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5’(이하 ‘막영애 15’)의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sidusHQ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만나면 반갑다고 으르렁거리던 분들 아닌가요? 조총무 님의 생일까지 챙겨주는 알고 보면 마음씨 따뜻한 낙원사 식구들! 오늘도 화목한 <막영애> 팀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얼굴 가득 미소가 만개한 조동혁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극중 운영 중인 고래포차 앞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가 하면, 촬영 전 파트너 김현숙(이영애 역)과 꼼꼼히 대본을 맞춰 보는 등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더불어 몹시 추워진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얼굴 가득 웃음을 머금으며 촬영 중인 조동혁의 해맑은 표정에서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촬영 전날 생일을 맞은 조동혁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막영애 15’ 식구들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식구들이 준비한 케이크를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조동혁 주위로 김현숙, 정지순, 스잘, 정수환 등이 삼삼오오 모여 인증샷을 남기는 등 어느 때보다 더욱 화목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한편, 조동혁이 출연하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sidusHQ]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