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브랜드 쉬드엘, 입체적 메이크업을 위한 ‘샤이 걸 블러셔’ 4종 출시
화장품브랜드 쉬드엘, 입체적 메이크업을 위한 ‘샤이 걸 블러셔’ 4종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에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샤이 걸 블러셔’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러셔는치크 메이크업을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칫 밋밋하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인상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입체적인 메이크업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쉬드엘에서 출시된 블러셔 제품은 진저 코랄, 페일 핑크, 로지자몽, 플럼라벤더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은은한 펄이 함께 들어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윤곽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포도추출물, 사과추출물, 오렌지추출물, 삼색제비꽃추출물, 마이카, 올리브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피부에 일어날 수 있는 트러블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함으로써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쉬드엘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선보인 샤이 걸 블러셔 제품은 가루 날림이 없으며, 물을 적셔서 발라줄 경우 발색이 더욱 선명하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브러쉬로 바를 경우 부드럽게 발려 아이섀도우로 사용이 가능하고 립밤과 함께 믹스해 바를 경우 립글로즈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오랜 시간 동안 효과가 유지가 돼 수정화장 후에도 따로 덧바르지 않아도 컬러가 유지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쉬드엘 ‘샤이 걸 블러셔’ 제품은 현재 출시기념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