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검 JTBC의 ‘태블릿PC’ 의혹엔 귀 틀어 막고 무소불위 갑질만 자행”
“특검 JTBC의 ‘태블릿PC’ 의혹엔 귀 틀어 막고 무소불위 갑질만 자행”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1.06 10:3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국단체, 6일 오후 특검 앞에서 JTBC의 태블릿PC 입수경위를 수사 촉구 기자회견

애국시민단체가 오늘(6일) 오후 2시 특검 사무실 앞(서울 강남구 대치동, 선릉역 1번출구)에서 특검 규탄 및 JTBC 수사를 촉구하는 집회를 개최한다.

단체는 사전에 배포한 성명을 통해 “특검이 최순실 사태의 본질인 JTBC의 태블릿PC에 대한 수사는 제껴둔 채 무소불위의 갑질을 자행하고 있다”며 “‘특검’이란 완장을 찬 채 진행한 일련의 압수수색, 출국금지, 긴급체포 등은 마치 ‘인민재판’과 같이 느껴졌다”고 개탄했다.

단체는 “문제는 특검이 정작 이번 최순실 사태를 촉발시킨 기폭제인 JTBC의 ‘태블릿PC’와 관련한 온갖 의혹 제기에는 귀를 틀어막고 있다는 점”이라며 “계속 ‘태블릿PC’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한 채 완장질을 계속한다면, 분노한 ‘태극기의 민심’을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하 전문 -

애국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호소드립니다!

- 대한민국어버이연합 -

[성명] 특검은 갑질 그만두고 JTBC부터 수사하라

지난 달 21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특검이 최순실 사태의 본질인 JTBC의 태블릿PC에 대한 수사는 제껴둔 채 무소불위의 갑질을 자행하고 있다.

최근 ‘특검’이란 완장을 찬 채 진행한 일련의 압수수색, 출국금지, 긴급체포 등은 마치 ‘인민재판’과 같이 느껴졌다. ‘인민재판’에 회부된 인사들은 무슨 대역죄인이라도 되는 듯, 그 인권은 철저히 무시되는 모습이었다. 이미 수감되어 있는 사람에게 체포영장을 발부하겠다고 으름장을 놓고, 무슨 테러리스트라도 되는 듯 스무살짜리 애기엄마에게 적색수배를 내리는 등, 해외토픽감으로 손색 없는 일을 자행하고 있다.

우리가 보기에 지금 특검은 수사방향을 정해 놓은 채, 맞춤형 수사를 하고 있다. 괴롭히기식 먼지털이 수사로밖엔 안보인다. 하긴 특검은 세월호 7시간이니, 최태민 의혹이니, 사이비 종교니 온갖 잡다한 것들을 모두 수사하겠다고 이미 공언한 바 있다.

문제는 특검이 정작 이번 최순실 사태를 촉발시킨 기폭제인 JTBC의 ‘태블릿PC’와 관련한 온갖 의혹 제기에는 귀를 틀어막고 있다는 점이다. 제기되는 의혹대로라면 특검의 수사방향은 지금과는 정반대로 나가야 한다.

우리가 특검에 ‘태블릿PC’에 대한 수사를 의뢰한 지가 벌써 20일이 넘었다. 특검이 계속 ‘태블릿PC’에 대해 모르쇠로 일관한 채 완장질을 계속한다면, 분노한 ‘태극기의 민심’을 보게 될 것이다.

특검은 즉각 JTBC의 태블릿PC 입수경위를 수사하고, 손석희 사장을 출국금지 시켜라!

2017년 01월 06일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천구백만 민심(民心)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모든것이 개눈깔" 탓 2017-01-07 23:01:54
대한민국 의 언론 공중파"는 노무현 집권 당시 부터 좌경화 로 활발하게 움직였다 .좌경집단에게 많은 빌미를 주며 연결되어 왔습니다.현재,도 무식한정치검찰" 은 박지원의 지휘아래,현정권 을 무시하고 범죄 계획을세워서,북한과 죽어가는 조총련의 지휘하에 움직이고 있습니다.대한민국 이 중국보다 발전하는 것을 막으려는 속셈"과 한일 이간질 로 끊어진 만경봉호"북일관계,회복수단 입니다.

이모든것은 개눈깔 시스템 2017-01-07 22:40:51
박지원 은 감투"를 빌비 로 이휘호 를 등에 엎고 대한민국 뒤집기 에 온나라 전체를 휘둘고있습니다.언론 은 피라미 에 불과하고 박지원, 윤병세 송영길 만 제거해도, 한국속"공산당 전체 집단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보수는 늦었지만치밀한 시스템 전략을 세워서 대한민국 을 지켜내어야 합니다.우선순위는 박지원을 제거해야 합니다 박지원"그는대한민국 을 상대로 오래전 부터 역모를 준비해온 인간입니다.지금 이순간도...

로얄공인 2017-01-07 14:19:46
왜 아직까지 수사하지 않을까
검찰이 태블릿 pc 공범임이 분명하다는 증거겠지요
아니, 이제는 특검까지 가담하고 있나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