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 미니스톱...차별화가 절실한 시점, 변화에 성공할까?
[브랜드평판] 미니스톱...차별화가 절실한 시점, 변화에 성공할까?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7.01.18 17: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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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월 편의점 브랜드 평판조사 결과, 1위 GS25  2위 CU 3위 세븐일레븐 4위 미니스톱으로 분석되었다.

4위, 미니스톱 브랜드는 참여지수 40,070 소통지수  1,428,768 커뮤니티지수 35,957 소셜지수  46,738 로 브랜드평판지수  534,407로 분석되었다.  작년 8월에는 5위에서 한계단 오른 4위가 되었다.

심관섭 미니스톱 대표는 “올해부터 미니스톱은 30평(약 100㎡) 이상의 매장만 신규로 선보이는 등 중·대형화, 프리미엄화에 전력을 다할 계획. 이를 통해 업계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2019년까지 3,000여 개 매장을 달성하겠다."라고 밝혔다.

편의점 시장에서 3강체제가 강화되면서 미니스톱만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었다. 미니스톱만의 새로운 카테고리 마케팅이 절실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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