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코리아, 뽕채가루 '다슈 볼륨파우더' 업그레이드 버전 펌프형 출시
다슈코리아, 뽕채가루 '다슈 볼륨파우더' 업그레이드 버전 펌프형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바디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가 화제의 아이템 ‘다슈 원데이 매직 볼륨 스타일링 파우더 (일명 뽕채가루)’를 업그레이드 시킨 볼륨파우더 펌프형을 출시하였다.

‘다슈 볼륨파우더 펌프형’은 국내 유일의 특허 용기 사용으로 기존 볼륨파우더보다 더욱 세밀하고 집중적으로 정확히 볼륨을 살릴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일명 ‘뽕채가루’라고도 불리는 ‘다슈 볼륨파우더’는 짧은 시간으로도 손쉽게 모발에 볼륨감과 풍성함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파우더 타입의 스타일링제로 현재 소비자들에게 ‘잇-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많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가는 모발, 적은 머리숱으로 빈약해 보이는 모발에 뿌려 비비면 즉각적으로 모발에 볼륨을 주어 본래의 모발보다 훨씬 볼륨감 있고 풍성해 보이도록 하여, 얼굴을 더욱 작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게 해준다.

‘다슈 볼륨파우더 펌프형’은 왁스처럼 끈적임이 없고, 휴대성이 좋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왁스 없이 볼륨파우더 펌프형 하나만으로도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왁스 스타일링 후 마무리로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도 좋아 남녀 모두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매일 헤어에 볼륨을 주기 위해 많은 시간을 들이는 소비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다슈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존의 빨간통 볼륨파우더를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기존 볼륨파우더의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여 만든 펌프형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리며, 헤어스타일링 하시는데 저희 다슈 볼륨파우더 펌프형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슈 원데이 매직 볼륨 스타일링 파우더 펌프형’을 포함한 다슈 헤어왁스, 셀프다운펌, 탈모샴푸, 바르는 흑채 헤어쿠션 등 다슈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다슈코리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인 헤어왁스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롭스, 이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