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 깨끗하고 투명한 미백크림 '피어리 스킨 톤업코렉트 커버' 출시
로하셀, 깨끗하고 투명한 미백크림 '피어리 스킨 톤업코렉트 커버'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잡티나 결점이 없는 피부 연출이 메이크업 트렌드로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여성들이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의 단계 전 톤업크림으로사용해 투명한 피부연출을 시도하고 있다.

피부 톤 보정이나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벼운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서 단독으로 사용하며 일명 ‘민낯크림’으로 불리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톤업크림은 모공 끼임, 백탁현상,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는 현상 등 다양한 단점이 있어 멀리하는 여성들이 많았지만 투명한 메이크업이 본격적인 트렌드가 되면서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까지도 톤업크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각종 로드샵에서 톤업크림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이 ‘피어리 스킨 톤업코렉터 커버’ 제품을 출시하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단순한 톤업크림이 아닌 본래 피부도 환하게 만들어주는 미백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대용이나, 팔꿈치나 겨드랑이, 무릎 등 거뭇한 부분에도 꾸준히 사용해준다면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장품의 주성분인 정제수대신 병풀추출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으며, 달팽이 여과 점액물, 녹차 추출물, 스쿠알란, 석류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피부 친화적인 자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까지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단순한 보정만 해주는 크림이 아닌 어느 정도의 잡티 커버가 가능해 가벼운 메이크업을 할 때에는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로하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톤업크림 제품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크림으로 꾸준하게 사용할 경우 화이트닝에됴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며 “2중 기능성의 주름,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기초 스킨 케어에도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피어리 스킨 톤업코렉터 커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