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수분크림 필요"
로하셀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수분크림 필요"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이 시작되면서 사람의 옷 차림이 바뀌듯 계절에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피부도 그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로 인해 피부 탄력관리,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주름부터 수분까지 모두 관리해 줄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겨울일수록 기초 케어에 충실해야 하며 그 중에서도 수분크림은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다른 계절들 보다 찬 바람과 히터 등 외부적인 요소로 인해 수분크림을 수시로 발라주거나 듬뿍 발라야 하는 겨울에는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거나 피부가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사용감이 가벼우면서도 수분을 깊숙하게 전달해줄 수 있는 피부 친화적 원료를 사용한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피부 친화적 원료를 사용한 수분크림 제품들 중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 로하셀 ‘퓨어 허니 에너지 프로폴리스 크림’ 제품이 SNS사이에서 입소문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해당 제품은 ‘호랑이 풀’로도 불리는 허브 식물인 병풀잎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 보호 효능이 있으며, 프로폴리스와 꿀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까지 3중 허니 케어 시스템으로 피부의 윤기와 함께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아르간트리커넬오일, 코코넛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피부 친화적인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자극 없이 사용가능하며, 높은 수분감과 영양으로 본연의 피부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호장근추출물, 복령추출물의 한방성분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데노신,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께 함유돼 있어 피부의 수분부터 미백, 주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 추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로하셀 관계자는 “인증 받은 특허성분인 아지레라인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주름이나 잔주름을 형성하는 카테콜라민의 과다 분비를 억제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과도한 유분감은 없어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로하셀 ‘퓨어 허니 에너지 프로폴리스 크림’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