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거리상인회, 울산웨딩박람회 2월 4일 개최
울산웨딩거리상인회, 울산웨딩박람회 2월 4일 개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 삼산동 일대의 울산웨딩거리 상인회 약 30여 업체가 함께 하는 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4일과 5일 열려 오는 봄 결혼예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울산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롯데호텔과 함께하는 웨딩박람회’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기존의 결혼박람회들에서 보이던 일부 호객행위나 상술을 없애기 위해 울산웨딩거리 상인회가 직접 나선 것으로, ‘스드메’라 불리는 울산 내의 스튜디오 사진과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들을 한 번에 비교하고 계약까지 할 수 있다.

여기에 한복, 네일아트, 폐백음식, 여행사, 농협재무설계 등 웨딩준비에 필요한 모든 업종의 업체들이 함께 하기 때문에 울산웨딩거리까지 가지 않아도 편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미러형 보조배터리를 선착순 지급하는 방문이벤트부터 현장계약 시 42인치 LED TV, 모션싱크 청소기, 스마트오븐, 블루투스이어폰 등을 추첨으로 증정하고, 각 업체들에서 자체 사은품, 할인 등의 혜택을 추가로 준비한다. 울산결혼박람회가 자주 열리지 않기 때문에 상인회가 앞장서 꾸린 만큼 혜택의 수준은 최상위 수준이라는 것이 상인회 측 설명이다. 

울산웨딩거리 상인회 관계자는 “보통 웨딩준비를 짧게는 2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 전부터도 준비하기 때문에 봄의 신랑 신부가 될 계획이라면 지금부터 알아봐야 원하는 날짜, 원하는 옵션 등을 선택하기 용이하다”며 “여러 중구난방식 업체들의 박람회가 아닌, 네트워크로 연결되며 각 업체들마다의 시너지가 큰 울산웨딩거리 상인회의 자발적인 울산웨딩박람회로써 타 도시에도 좋은 선례를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