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물티슈, 신제품 ‘카키’와 ‘피치로즈’ 초도 물량 완판
앙블랑 아기물티슈, 신제품 ‘카키’와 ‘피치로즈’ 초도 물량 완판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1.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의 ‘2016 뷰티어워드’ 물티슈 1위 앙블랑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카키’와 ‘피치로즈’가 출시와 함께 주문 폭주로 1차 생산분 모두 매진 되었다고 23일 밝혔다.   

‘나눔’과 ‘아이중심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창립 이래 ‘아이 안전’에 대한 철저한 고집을 고수해온 앙블랑은 가습기 살균제, 메탄올 사태 등 물티슈 유해물질 문제에서 독보적인 ‘안전성’을 가져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안전한 유아용 물티슈의 대명사로 입소문 나면서 이번 신제품 ‘카키’와 ‘피치로즈’ 출시 직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연일 품절사태를 빚고 있다.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각종 온라인 판매처에서는 신제품 재입고 관련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카키’와 ‘피치로즈’ 정식 출시를 앞둔 사전예약판매부터 큰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안전을 위한 철저한 고집을 가지고 신뢰를 주는 유아용품 대표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브랜드평판 아기물티슈 6회 연속 1위를 기록, 전제품 미국 FDA 피부자극 및 세포독성 테스트를 최고안전등급으로 통과한 안전한 물티슈다. ‘119 사랑나눔구조대’,‘위드박스’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미래 세대를 위한 깨끗한 자연을 위해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 친환경 사회공헌에도 적극 앞장서는 등 국민 아기물티슈로 도약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