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주얼리 도쿄앤펄, 굿디자인 마크획득
울산웨딩주얼리 도쿄앤펄, 굿디자인 마크획득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7.02.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주얼리 브랜드 도쿄앤펄(대표 박은혜)의 ‘에펠 마니피크 링 파리컬렉션’이 2016 굿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돼 GD(Good Design)마크를 획득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행사로,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을 선정하는 상이다.

도쿄앤펄의 ‘에펠 마니피크 링 파리컬렉션(Eiffel Magnifique Ring of Paris Collection)'은 프랑스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모티브로 에펠탑만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이미지와 디자인으로 정사각형에 'x'자를 이어 탑의 머리끝까지 만든 제품으로 4개의 다리부분에는 메인스톤과 보조스톤을 세팅해 반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도쿄앤펄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2007년부터 10년 연속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박은혜 도쿄앤펄 울산점 대표는 “매년 특별한 주제의 컬렉션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예비부부들의 눈높이에 맞는 좋은 상품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쿄앤펄 울산점은 굿디자인 수상작을 울산웨딩박람회나 울산결혼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10년 연속 굿디자인에 선정된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