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의원 “야당, MBC 청문회 안건 강행은 ‘언론사 손보기’ 보이콧할 것”
김진태 의원 “야당, MBC 청문회 안건 강행은 ‘언론사 손보기’ 보이콧할 것”
  • 김신정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2.15 11: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당, 99개가 왼쪽으로 가는데 오른쪽에 하나 남아 있는 꼴 못 보는 것”

국회 환경노동위 야당 위원들이 MBC 임원진을 대상으로 하는 청문회 안건 의결을 강행한 가운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김진태 의원은 15일 ‘언론사 손보기’라며 법사위 보이콧을 선언했다.

김진태 의원은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야당이 위원장(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의원)인 환노위가 날치기로 MBC를 청문회에 세웠다”며 “MBC가 '고영태 녹음파일'을 내보낸 데 대한 보복”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99개가 왼쪽으로 가는데 그 하나가 아직 오른쪽에 남아있는 꼴을 못 보는 것”이라며 “우리는 반년 넘게 편파언론의 융단폭격을 받으면서도 특정 언론사 손보기는 상상도 안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비로소 진실을 보도하기 시작한 MBC에서 우리는 희망을 본다. 용기 있는 이 하나쯤은 우리 옆에 있어야 한다. 애국시민들의 분노가 이어질 것”이라며 “나도 오늘 법사위에서 따질 것이 많지만, 항의하는 의미로 상임위 일정을 전면 보이콧한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jlee1940 2017-02-18 10:33:05
김진태의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