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로마 게스트하우스 '로마지원이네민박'
[여행정보] 로마 게스트하우스 '로마지원이네민박'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1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로세움, 개선문, 진실의 입, 포로 로마노, 캄피돌리오 광장, 베네치아 광장, 트레비 분수, 판테온 하면 단연 떠오르는 역사의 도시가 있다. 바로 로마다.

오랜 세월이 지나 수많은 역사와 문화재를 간직하고 있는 이탈리아 로마는 전 세계인들이 한번쯤 꼭 가고 싶은 곳으로 뽑는 여행의 출발점이자 도착지이다.

특히 구석 골목골목을 두 발로 직접 거닐며 역사 속을 거닐어보는 로마 도보여행은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게 만들어 선호하는 이들이 무척 많다.

로마 도보여행자를 위해 안락하게 마련된 '로마지원이네민박'은 낯선 이국 땅에서 든든한 여행의 후원자가 되어주는 로마한인민박이자 로마게스트하우스이다.

로마여행을 위한 교통의 중심지인 테르미니역에 위치한 만큼 어떤 여행을 계획하든 편리한 로마 여행코스를 계획하기에 좋은데다, 도보여행객들도 얼마든지 도보로 로마시내 구경이 가능해 찾아오는 이들이 많은 곳.

여행객들의 안전을 믿을 수 있도록 로마 정부의 정식 면허 허가를 받은 한인민박인 만큼 각종 투어 예약 서비스 제공 및 야경투어도 직접 무료로 진행해주며, 공항 왕복 픽업 예약, 무료 WIFI 등의 서비스도 무척 편리하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푸짐한 아침식사와 계절 과일을 제공하면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로마를 찾는 한국인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다.

타국에서 각 지역의 고유음식을 먹다 보면 너무 비싼 현지음식 가격과 입맛의 차이 때문에 늘 배가 출출하거나, 김치찌개와 같은 한국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지는 일이 많지만 이 곳에서 머무르는 여행객들이라면 그런 걱정은 없이 아침마다 푸짐한 한식을 맛볼 수 있다.

수 많은 역사로 가득한 로마를 두 발로 직접 거닐며 여행 속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로마여행을 올해 첫 여행으로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