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베이직, 민감성 피부 솔루션 ‘밀크싸다구’ 할인 진행
플레이베이직, 민감성 피부 솔루션 ‘밀크싸다구’ 할인 진행
  • 김민석 기자
  • 승인 2017.02.1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베이직은 민감성 피부 솔루션 '밀크싸다구' 폼클렌징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날짜상으로는 입춘이 지났지만 여전히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겨울철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질대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많다.

피부관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피부과를 찾지 않고 인터넷검색을 통해 뷰티팁을 얻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이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자신의 피부타입, 상황들을 고려하지 않고 남을 따라하는 식의 무분별한 관리는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작용해 피부 상태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얼굴 부위별 원인을 파악하고 잡는 것이 중요한데, 트러블이 심한 피부라면 매일 하는 세안부터 신경 쓸 필요가 있고, 얼굴의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하다.

플레이베이직의 신제품 밀크싸다구는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한 폼클렌징으로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세안을 도와 딥클렌징이 가능해 여드름 피부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는 고운 호호바 오일 알갱이는 플레이베이직 밀크싸다구의 세정력을 높이는 일등공신이다. 세안 시 자연스레 스크럽돼 각질 케어 효과도 볼 수 있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평가다.

플레이베이직 관계자는 “다량 함유된 우유단백질 추출물이 세안 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밸런스를 균일하게 잡아준다”면서 “세안 후 당김 없이 쫀쫀하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면서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폼클렌징으로 사랑 받고 있다”고 말했다.

민감성 피부 솔루션 '밀크싸다구' 폼클렌징에 대한 할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