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 손상된 피부 재생 솔루션 ‘로하셀 흔적크림’ 출시
로하셀, 손상된 피부 재생 솔루션 ‘로하셀 흔적크림’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의 자신감이자 자존심이라고 말할 수 있는 피부, 피부만 좋아도 확실히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요즘 같은 건조하고 찬 바람이 많이 부는 겨울철 날씨에 피부 탄력과 재생 능력이 떨어지면서 여드름 흉터가 더욱 잘 드러나 보이기도 한다. 

이렇게 얼굴에 생긴 트러블은 자칫 손으로 잘못 건드리거나 문지르게 되면 피부를 손상시키는 것은 물론 세균 감염을 불러 올 수 있으며 나중에 깊게 파인 것처럼 흉터가 생길 수도 있어 제대로 된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피부과에 방문해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시간 및 비용적인 부담과 함께 부작용의 문제도 커질 수 있어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 또한 생활 속에서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화장품이나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피부재생크림 등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러한 가운데 SNS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로하셀 ‘타임 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로하셀 흔적크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오래 전부터 전통 약재로 많이 사용돼 온 병풀이 함유돼 있다. 병풀은 피부를 보호하고 유연하고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집중보습, 영양공급, 수분저장, 피부보호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보습인자 자연유래 추출물인 베타인과 할미꽃 추출물로 피부건조를 방지하고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산뜻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라벤더꽃추출물,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순한 식물 추출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실키하게 도포돼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래 오래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로하셀 흔적크림은 하이드롤라이즈크콜라겐과 보리지 추출물, 퉁퉁마디 추출물, 수레국화꽃 추출물 성분 등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끈적이지 않고 덧발라도 부담 없는 쫀쫀한 점성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거칠고 푸석한 건조한 피부를 피부탄력과 함께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로하셀 관계자는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재생크림이다”면서 “건조한 날씨와 급격한 온도차이 같은 외부자극으로 인해 피부는 계속 고통 받고 있어 이럴 때 더욱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