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 모델 '데론 르 후' 스타일링 초대 특강 진행
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 모델 '데론 르 후' 스타일링 초대 특강 진행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11일 토요일 NFM뉴페이스 모델 아카데미 합정 글로벌 센터 Gong Hall에 많은 프로 모델과 모델 지망생이 모였다. NFM뉴페이스모델아카데미에서 개최한 스타일링 특별강좌를 듣기 위해서다.

이날 특강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모델에서 약 6년간 모델생활을 하고 2017년 1월부터 NFM 뉴페이스모델 소속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데론 르 후가 진행하고 통역은 NFM프로모션 미디어사업부 양혜영이사가 진행했다.

특강은 스타일링의 개념설명으로 시작하여 스타일링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표정과 포즈 에 대해서 다양한 예시가 제시되었다. 또한 단점은 가리고 장점은 부각시키는 방법으로 여러 가지 옷의 메치 메이킹, 옷의 패턴과 색상,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액세서리를 이용하는 방법등 스타일의 전반에 대한 설명과 여러 사진을 비교분석했다.

2차 특강은 2월 25일 NFM뉴페이스모델 합정 글로벌 센터에서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은 자신의 체형의 장점을 돋보이는 스타일과 포즈를 실습하는 시간이 있을 예정이다.

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 공지우대표는 “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는 모델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요소는 물론 연기, 사진, 포즈, 메이크업, 스타일링 그리고 런웨이쇼 음악에 대한 특강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통해 모델은 물론 문화와 엔터테이먼트 분야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저희 소명이자 아카데미의 목표입니다”

NFM뉴페이스모델 아카데미는1999년 이후 수많은 모델을 배출했으며 특히 다가오는 3월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B2에서 열리는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에 다수의 아카데미 수료생들이 데뷔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