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 순천 연향점 오픈 이벤트 실시
천연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 순천 연향점 오픈 이벤트 실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는 오는 2월 24일 순천 연향점은 순천지역 1호 가맹점인 순천 연향점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와니코코 순천 연향점은 오픈을 기념해 24일부터 26일까지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최소 13만원에서 20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코코박스를 39,000원에 100개 한정 판매함과 동시에, 매장방문 후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봉독에센스를 증정한다.

스와니코코는 다양한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천연 바이오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는 상태로, 지난 10일 서울 강남역점을 정식 오픈하는 등 금번 순천 연향점을 포함하여 전국 2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울, 부산, 경기 등 주요 대도시에 추가 오픈을 예정하고 있기도 하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스와니코코 순천연향점 매장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와 대학교가 이루어져 있어 특정 연령층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연령층이 소비를 이룰 것”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비췄으며 “현재 스와니코코는 화장품 원료에 대한 자신감으로 국내 최초 화장품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여 더욱더 소비자 분들의 합리적인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한편, 스와니코코는 신제품인 바이오와 비타민의 합성어인 바이타민 시리즈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입소문이 통하여 출시 2주 만에 기초화장품 스킨케어 제품군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상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