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특허성분 4가지 포함한 한방 탈모 방지 샴푸 ‘리아비책’ 출시
제이숲, 특허성분 4가지 포함한 한방 탈모 방지 샴푸 ‘리아비책’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는 일부 남성 또는 노년층에게만 나타났던 탈모 현상이 최근 유전 및 후천적인 요인으로 어린이, 청소년, 여성들에게도 다수 발생하는 추세다.

탈모의 후천적 요인으로는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및 식습관 등을 꼽을 수 있는데 특히 여성들의 경우 임신을 하거나 출산 직후 탈모 현상이 더욱 심각하게 나타나기도 한다. 이에 탈모 예방 치료나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탈모 방지 제품 등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추세이며, 실제로 탈모 예방과 관련한 샴푸 제품을 사용하는 이들에 눈에 띄게 증가했다.

날이 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탈모 방지 제품에 대해 업계 측도 발 빠르게 대처 중이다. 대표적으로 기존부터 탈모 샴푸 등을 개발, 출시해 온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 ‘㈜제이숲’이 기존 제품에 두피 케어, 모발 건강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샴푸 ‘리아비책 샴푸&헤어팩’을 출시한 사례를 이야기할 수 있다.

‘리아비책 샴푸&헤어팩’은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는 홍삼추출물 3가지와 특허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총 4가지의 특허 성분이 함유된 제이숲 ‘리아비책’ 중에서도 ‘생발음 콤플렉스’라는 특허 성분이 눈길을 끄는데, 해당 성분은 애엽, 당귀, 측백엽, 고삼 등의 한방 추출물로 이루어져있으며 모발생장촉진에 도움을 주고 탈모증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제이숲 관계자는 “리아비책은 두피에 직접 닿는 헤어 제품인 만큼, 유해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안전한 성분만으로 만들었다”며 “하루 5분씩, 탈모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두피를 관리하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