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 중국 왓슨스, 까르푸 입점 확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엘리샤코이' 중국 왓슨스, 까르푸 입점 확정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9천여 개 뷰티드럭스토어 ‘CVS’ 입점에 이어 중국 대형 뷰티매장 유통망 확대 박차

㈜엘리샤코이는 중국 왓슨스와 까르푸 입점 계약이 최종 체결됨으로써 입점이 확정되었다.

중국 왓슨스는 약 3,0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 드럭스토어로 엘리샤코이 중국 위생허가(CFDA) 제품 중 비비 올인원 클렌저 제품부터 1,000여개 매장에 입점된다. 또한 약 250개 매장을 보유한 중국 까르푸에도 엘리샤코이 중국 위생허가 제품이 입점됨으로써 엘리샤코이는 중국 대형 유통사들과 비즈니스 제휴를 추진하는데 성공했다.

엘리샤코이는 홍콩 최대 뷰티 스토어 SASA, 대만 SASA, 일본 스킨가드, 미국 팰리스뷰티에 이어 올해에는 약 9,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최대 뷰티드럭스토어 CVS에도 3,000여개 매장에 입점되었다. 미국 CVS 사상 최초로 K-BEAUTY 존을 구축함으로써 엘리샤코이가 한국을 대표하는 최초 뷰티 브랜드로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써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이처럼 엘리샤코이는 14년동안 축적된 글로벌 대형 드럭 스토어 입점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 개발력, 전략 마케팅을 바탕으로 약 15개국 국가 수출 및 8개 해외 홈쇼핑 진출을 할 수 있었다. 특히 금번 중국 왓슨스와 까르푸 입점도 확정됨으로써 엘리샤코이 해외 시장 성장가능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는 “미국CVS, 중국 왓슨스 및 까르푸 등 대형 뷰티 드럭스토어에 엘리샤코이 제품 입점을 계기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현재 엘리샤코이는 일본, 중국, 태국, 홍콩 등 총 15개 국가 수출 및 8개 해외 홈쇼핑 진출을 통해 글로벌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K-BEAUTY 대표 브랜드로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올리브영 매장,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두타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