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레라진, 2017 S/S 신상품 360진 출시⋯이태리 현지 매장과 동시 판매
까레라진, 2017 S/S 신상품 360진 출시⋯이태리 현지 매장과 동시 판매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까레라진이 2017년 S/S 시즌을 맞아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이태리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Vincere your limits: 청바지의 한계를 이겨내다”를 슬로건으로 정했다.  파쿠르, 현대무용수, 힙합 댄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청바지의 신축성을 표현하는 데 주력, 글로벌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까레라진 ‘2017 S/S 까레라360 진’은 남녀 각 GREY, INDIGO 2종으로 구성되어 밝고 가벼운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프리미엄 원단 ‘MARASSI’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MARASSI’ 원단은 엄선된 목화를 원료로 하는 터키 데님 원단은 본질에 충실한 뛰어난 내구성과 착용감으로 전세계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들이 가장 많이 찾는 원단으로 유명하다. 터키 데님 생산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메이저 5대 기업 중 하나로, 탁월한 품질과 함께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이앤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허리 부분 매직밴드를 360도 적용해 신축성을 강화하고 스터드 장식, 세미 부츠컷 디테일을 적용해 편안함과 트렌드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바디라인에 잘 맞아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까레라진은 이탈리안 스타일을 가장 잘 보여주는 세계 캐주얼 브랜드로 베로나에서 설립되어 자유와 스포츠에 가치를 두고 있다. 매 시즌 심플함, 현대성, 미학, 기능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까다로운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컬렉션을 탄생시킨다.
50년 전통의 이태리 국민 브랜드로 3년동안 이태리 남성 팬츠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세계 각국의 미(美)를 추구하는 사람들의 대회인 미스유니버스의 공식 스폰서를 맡고 있다.

한편, 까레라진의 2017 S/S 시즌 신제품은 이태리 밀라노 현지 매장과 국내 롯데백화점에서 동시 판매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