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킨, 녹차잎 착즙토너 ‘바하그린티트리토너’ 출시
판타스킨, 녹차잎 착즙토너 ‘바하그린티트리토너’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꽃샘추위가 시작되면서 피부 고민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환절기의 바람과 실내의 건조한 공기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고 유, 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다양한 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킨다. 또한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피지와 두꺼워지는 각질층으로 인해 피부에 블랙헤드와 얼굴 트러블이 쉽게 발생될 수 있다. 

따라서 뷰티 전문가들은 이런 환절기일수록 피부 진정과 더불어 피지와 각질제거가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러한 계절적 시기를 맞아 판타스킨이 문제성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바하그린티트리토너’를 출시했다. 

바하 그린티트리토너는 일명 착즙토너로 불리며 갓 딴 녹차잎을 착즙해 폴리페놀이 가득한 녹차수를 정제수 대신 사용하는 가운데 제품명과 같이 바하(BHA)와 아하(AHA) 성분에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녹차와 티트리 성분을 함께 블렌딩해 블랙헤드와 묵은 얼굴 각질 제거, 피부결 케어, 과한 유분감 개선, 모공관리 및 청결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제품은 프리미엄 녹차를 착즙한 착즙녹차수를 86% 함유해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기대할 수 있다. 우수한 진정 효과가 기대 가능해 피부결점 부위 개선을 돕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용이하며 보습력도 갖춰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판타스킨 바하그린티트리토너는 출시 이전부터 뷰티 블로거와 고객들과 충분한 소통을 통해 가격과 성분 그리고 용량까지 니즈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어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판타스킨 측은 “고객들과 함께한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용기 옆면에 눈금이 기입돼 고객들이 한 달 사용 후 인증샷만 찍어도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로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