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슈코리아, 탈모방지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헤어 픽서 미스트’ 출시
다슈코리아, 탈모방지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헤어 픽서 미스트’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바디 브랜드 다슈코리아가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의약외품 ‘다슈 데일리 안티-헤어로스 헤어 픽서 미스트(이하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를 출시했다.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는 탈모방지 특허성분인 KAMPO (9가지 한방 복합 추출물)와 8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복잡한 과정 없이 뿌리기만 해도 두피를 건강하게 하여, 모발을 강화하고 탈모를 방지해주는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세팅력도 있어, 탈모방지와 동시에,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코팅해 자연스럽고 볼륨 있는 스타일링도 함께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다슈 데일리 안티-헤어로스 헤어쿠션 (이하 다슈 헤어쿠션)”에 최적화된 헤어 픽서 미스트로, ‘다슈 헤어쿠션’을 사용 후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를 뿌리면 헤어쿠션 파우더와 모발을 더욱 밀착력 있게 코팅하여 가루날림, 흘러내림, 묻어남을 더욱 최소화 시키고, 헤어쿠션의 지속력을 극대화 해준다.

또한, 유분 없는 헤어쿠션 파우더로 자칫 윤기가 없어져 보일 수 있는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더욱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모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 하나로 두피 자극 완화, 청량감 부여, 영양 공급, 모발 굵기 증가, 탈모 방지, 모발 코팅 등 6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두피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슈 헤어쿠션’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하다.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는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두피와 모발에 적당히 뿌려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되는 제품으로 사용법도 간단해 데일리 제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다슈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헤어 픽서 미스트는 다슈의 두피케어/탈모방지 라인으로 단품으로 써도 좋은 제품이고, 다슈 헤어쿠션과 함께 사용하시면 헤어쿠션에 더욱 큰 만족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쿠션 뿐만 아니라 모든 헤어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피니쉬 스타일링 제품으로도 적합해, 헤어 커버 제품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의 자세한 정보는 다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인 헤어왁스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슈 헤어 픽서 미스트’를 비롯한 왁스, 포마드, 스프레이, 패스트 다운펌, 바르는 흑채 헤어쿠션, 뽕채가루 볼륨파우더 펌프형, 허브 헤어토닉 등 다슈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