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렛츠미 “생강차·작두콩차 등 전 제품, 스탠드형 파우치 포장”
더순수렛츠미 “생강차·작두콩차 등 전 제품, 스탠드형 파우치 포장”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에좋은차를 연구하는 ‘더순수렛츠미’가 건강차 전 제품을 진열하기 쉽게 스탠드형 파우치로 포장했다고 밝혔다.

국화차, 생강차를 비롯한 건강차 18종은 햇빛 차단 효과에 좋은 ‘스탠드형 파우치 타입’ 제품이다. 

업체 측은 그라비올라차, 우슬차 등 건강차의 맛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은박으로 코팅된 지퍼백을 사용해 포장했다. 

이와 함께, 더순수렛츠미는 청혈차, 민들레차 등 건강차 18종 제조 과정에서 합성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고수했다.

율무팥차를 비롯한 전 제품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 원료 이외에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방부제 등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수족냉증, 당뇨에좋은차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차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업체 측 관계자는 “위장, 역류성식도염에좋은음식 효능과 혈당낮추는방법을 꾸준히 연구하여 영양이 균형 잡힌 건강차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콜레스테롤, 동맥경화에좋은음식으로 널리 활용될 수 있도록 설탕 같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차 18종과 각종 슈퍼푸드가 함유된 건강즙 정보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더순수렛츠미를 검색하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센터를 통해 소화, 속쓰림에좋은음식 정보와 함께 갱년기에좋은식품도 공유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