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샤인, 숙면 침구 솔루션 '원적외선매트' 개발
라디샤인, 숙면 침구 솔루션 '원적외선매트' 개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2.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는 환자의 수가 40만 명을 넘었으며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피로감과 무력감을 느끼게 되며 자칫 만성적인 불면증과 뇌졸증 등의 합병증까지 야기할 수 있다.

숙면을 위해서 기본적으로 일정한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카페인ㆍ알콜 섭취를 지양하며, 개인에게 맞는 편안한 침구 사용이 권장된다. 혈액순환 부진으로 인한 불면증 환자가 많은 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들에게는 목욕이나 반신욕이 권장된다. 

라디언스㈜는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디샤인’을 개발ㆍ제조하여 주목 받고 있다.

라디언스측에 따르면 "열이 순차적으로 전신을 도는 순환발열기술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반신욕이 하반신의 혈액을 따뜻하게 데워 혈액순환을 돕는 것처럼 ‘라디샤인’은 시간 차를 두고 혈액을 데워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만들어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혈액에 존재하는 헤모글로빈은 자기장에 영향을 받아 숙면과 건강에 악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라디샤인’은 DC24V를 사용하여 근원적으로 자기장형성을 제거하여 숙면을 돕는다"라고 덧붙였다.

김보규 대표는 “잠은 인생의 3분의 1인데 라디샤인으로 건강한 숙면을 취한다면 생활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 최초의 순환 발열 특허 기술을 통해 잠을 자면서도 반신욕을 하거나 원적외선 찜질을 하는 효과를 지닌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수면은 인체의 면역을 높여 삶의 질을 높인다. 1일 7시간 이상의 수면을 취하며 건강한 숙면을 향한 노력을 아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디언스는 "다음달 오십견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이동식 의료용 온열기를 출시할 계획이며 신제품이 출시되면 고정식, 이동식 제품군을 확보하여 고객의 선택폭을 넓힐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