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 3월 프로모션 혜택 공개
[창업이슈]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 3월 프로모션 혜택 공개
  • 박철 기자
  • 승인 2017.03.0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툰의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가맹점 일 평균 매출의 비약적인 향상과 관련하여 19년 가맹관리 노하우 전수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실제로 벌툰 본사 자체 집계 결과 일 평균 매출이 초창기 20만7,655원에 불과했었으나 최근 214만4,015원을 기록, 무려 10배 가량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벌툰은 3월에 창업하는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위메프 무료 입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매월 인기도서 리스트 제공 및 신간도서 구매비 25% 할인, 네이버 파워링크 등록 및 기사 송출 무상 지원, 본사 자체 제작 도서 검색 프로그램 무상 구축 등의 혜택도 포함돼 있다.

또한 스마트 솔루션 상권 분석에 의한 A급 점포 입점을 돕는다. 여기에 교육비 및 가맹비, CCTV설치비 면제 혜택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인기보드게임 10종 무상 지원 및 발마사지 기계 초도 입고를 통해 고객 수요층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 벌툰 캐릭터 쿠션 무상 업그레이드도 지원,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전망이다.

벌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벌툰만의 특화된 가맹관리 노하우가 고스란히 접목된 기획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운영 가이드는 물론 고객 편의 증대, 창업 비용 절감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