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탐방] 맞춤제작 키높이 웨딩구두 ‘클레용’
[브랜드탐방] 맞춤제작 키높이 웨딩구두 ‘클레용’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7.03.1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운 겨울이 가고 비로소 따뜻한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활동이 늘어남은 물론, 이에 맞춰 결혼식 등 각종 행사도 더 풍성해지게 마련이다.

올 봄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라면 지금쯤 예식 준비에 한창일 것이다. 결혼식은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중요한 행사임은 물론 가족, 친지, 친구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다.

특히 예복의 경우 그 어느 때보다도 본인들을 아름답게 빛내줄 수 있는 것들로 고르게 되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예비 부부들의 욕구를 반영해 ‘키높이 웨딩 슈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성화 브랜드 ‘클레용’ 관계자는 “기온이 올라가고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의 키높이 웨딩 슈즈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평소에도 키높이 슈즈를 신는 이들은 물론, 이전에는 신지 않았더라도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날에 맞춰 키높이 슈즈 제작을 의뢰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클레용은 브랜드몰에서 기성 웨딩 슈즈부터 주문 제작이 가능한 키높이 수제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원하는 구두의 컬러, 소재, 굽 높이 등에 맞춰 나만의 수제화 웨딩 구두를 제작할 수 있으며, 직접 수제화 공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급하게 구두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해 당일 출고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고가의 맞춤 제품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최대한 빠른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웨딩 슈즈 외에도 봄을 맞아 면접용 구두, 새내기 구두 등 다양한 구두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컨템포러리 기성화 브랜드 클레용이 속해있는 ‘에스엘인터내셔날’에서는 이 외에도 프리미엄 수제화 브랜드 ‘커스텀에이드’, 데일리/여성 슈즈 전문 브랜드 ‘슈비’ 등을 전개하고 있다. 커스텀에이드의 경우 최근 롯데백화점 강남점 프리미엄 수제화 편집샵 ‘맨잇슈’에 입점하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