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라운, 네이쳐 프리미엄 출시
아기물티슈 브라운, 네이쳐 프리미엄 출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이 신생아 아기물티슈로 추천하는 고급라인 브라운 네이쳐 프리미엄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안전한 브라운 네이쳐 프리미엄 물티슈 성분인 '일랑일랑 나무'는 야생의 상태에서는 30미터까지도 자라는 성분 추출을 위한 수확을 위해 2~3미터의 키로 유지해 주어야 한다. 일랑일랑은 겨울에도 20도이하로 내려가지 않는 열대의 지방에서 피는 꽃으로 일년 내내 수확이 가능하지만 11월에서 3월 사이에 주로 성분 추출이 이루어진다.  

남반구 여름의 우기와 맑게 개이는 기후는 일랑일랑의 개화를 돕기 때문에 일랑일랑 꽃의 수확은 에센셜 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이른 아침에 이루어진다. 새벽 4시가 되면 수확하는 여인들은 바구니를 들고 일랑일랑 나무들이 있는 숲으로 간다. 정글과 우건진 숲과 같은 과수원에서 서로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서로를 큰 소리로 부르며 수확한다. 

또한 아침 10시경 수확한 꽃의 무게를 제기 위해 돌아가는 길을 찾기 위함이기도 하다. 한 사람이 하루에 수확할 수 있는 꽃은 약 40kg, 1킬로의 에센셜 성분을 생산하는 데에 필요한 양이다. (1킬로 추출에는 약 40~60kg의 일랑일랑 꽃을 필요로 함). 꽃 중의 꽃 이라는 별명을 지니는 일랑일랑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영유아용 제품에 주로 쓰인다. 

부드러우면서도 프롤럴한 일랑일랑 성분은 샤넬 의 중요 성분 중 하나로 Dior의 자도르 등, 최고급 화장품외 베이비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응용된다.

또한 브라운은 아기물티슈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첨가된 성분에 대해 원산지와 생산자 얼굴을 공개했다고 전했으며, 브라운 네이쳐 프리미엄 아기물티슈의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 티몬, 11번가, 지마켓의 브라운 판매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