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딜, 30%+2천원 추가할인 진행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딜, 30%+2천원 추가할인 진행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1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가 3월 13일~19일 브랜드딜을 실시한 가운데, 16일 시크릿데이 러브 오버나이트, 시크릿데이 러브코튼 브랜드딜 특가를 실시한다 밝혔다.

시크릿데이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딜을 통해 구매 시 할인 가격에 시크릿데이 첫구매 쿠폰으로 15,000원 이상 구매시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시크릿데이 2천원 할인쿠폰 역시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배송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시크릿데이 측은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생리대는 감춰야 한다는 고민보다는 자신의 몸을 소중히 생각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노력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 제품 테스트, 합리적인 가격의 가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며 "이를 높게 인정받아 2017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시크릿데이는 3월 2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100% 미국산 순면커버를 사용해 민감한 여성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러브코튼’과, 소비자 선정 1등 길이 40.5cm와 강력한 흡수력으로 그날의 숙면을 도와줄 ‘샬롯 슈퍼롱 오버나이트’를 출시했다.

한편, 시크릿데이 브랜드딜은 두 세트 이상 구매 시 러브 오버나이트 한 팩 또는 시크릿데이 신제품 12매를 추가 증정해 최대 할일 혜택에 증정 혜택까지 더했다. 또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딜 기간 내 시크릿데이 행사상품 구매 후 응원댓글을 남겨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를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