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브,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라이프 스타일 샵 오픈
스위브,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라이프 스타일 샵 오픈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1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블(TRAVEL)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위브가 3월 17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 1층에 라이프 스타일 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지난 3월 1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메가샵에 이은 50평 상당의 대형 스토어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라이프 스타일 샵이다. 이곳에서는 스위브의 2017 S/S 신상품 및 애슬레저 브랜드 서피, 수제 슬리퍼 프럼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샵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3월17일~3월19일 동안에는 기간 내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스위브 우산을 증정하고(일 50개 한정), 7만원 이상 구매 시 모자 또는 파우치 백을 증정한다. 또 3월 17일~3월31일까지는 콜라보레이션 상품 구매 시 스위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쿠폰을 증정하고(구매 금액의 50% 리워드 쿠폰), 매장에서 구매 후 착용 샷을 SNS에 업로드할 시에는 신상 양말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3월 17일~3월31일까지 5만원, 10만원, 15만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 스위브 온라인 홈페이지 적립금 또는 쿠폰이 제공된다.

스위브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제품 및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