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인강용태블릿 ‘에듀플D10’ 출시…안정적인 재생환경 지원
에듀플레이어, 인강용태블릿 ‘에듀플D10’ 출시…안정적인 재생환경 지원
  • 김상민 기자
  • 승인 2017.03.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플레이어가 2017년 인강용 태블릿 신제품인 에듀플D10시리즈 (EDP-D10) 을 출시한다.

교육용 전자사전·인강용 태블릿, PMP 제조사인 ㈜에듀플레이어는 이번에 출시한 에듀플D10는 중국 모바일, 태블릿 제조업체 중국 ‘HENA’ 사에서 제작, 미디어텍사의 MTK8163을 기본 탑재했으며, Microsoft 본사와 ‘WMV/WMA’ 코덱 정식 계약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재생환경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FULL HD보다 선명한 1920×1200 WUXGA 디스플레이에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32GB, 64GB의 고용량으로 넉넉하게 인터넷 강의를 담을 수 있고 대용량배터리가 탑재되어 오랫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PC를 통해 다운로드를 하거나 WIFI를 통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인터넷 풀브라우징 및 멀티태스킹과 PMP 다운로드 방식까지 지원해 휴대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총 4종의 전자사전이 있어 활용할 수 있다. 사전은 동아 프라임 새국어사전, 동아 프라임영한한영사전, 동아프라임 중한사전, 동아 프라임 일한한일사전, 깜빡이 교과서 필수단어로 구성됐다.

‘Edu player’는 인강 전용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으로 여러 회사의 인강을 과목, 선생님에 따라 폴더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배속재생 등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효율성 높은 학습을 지원한다.

WIFI와 PC다운로드가 지원되는 WIFI버전, WIFI를 원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한 PC다운로드만 지원하는 베이직버전과 WIFI, 블루투스, 카메라, 음성녹음을 제거한 군인전용 밀리터리버전 등 다양한 버전의 인강용 태블릿을 선보인다.

에듀플레이어는 신제품 에듀플D10 밀리터리버전을 먼저 출시하며, 순차적으로 WIFI, 베이직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구매는 에듀플레이어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i몰, 11번가,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