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드드 벚꽃 에디션, 티몬 단독 론칭 앞둬
몽드드 벚꽃 에디션, 티몬 단독 론칭 앞둬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1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봄을 맞아 준비한 ‘몽드드 벚꽃 에디션’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몽드드는 지난 13일 ‘벚꽃에디션’ 출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출시 시기에 관한 문의가 이어지고, 네티즌들이 해당 소식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에 공유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몽드드의 ‘벚꽃 에디션’은 아기물티슈 몽드드를 믿고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시즌 이벤트로 어머니들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 몽드드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뉴 오리지널 아기물티슈’의 엠보싱/플레인/휴대용 3종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리뉴얼 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보다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로 업그레이드한 몽드드만의 자체 안심처방에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이고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보존력테스트, 19가지 화학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몽드드만의 차별화 시스템인 6개월 유통기한제를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로 단축하고, 유통기한이 초과한 제품을 최근 생산된 신선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료리콜 서비스 또한 5개월로 단축하여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물티슈에 벚꽃이 피었다”,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선물이 될 것 같다”, “몽드드 벚꽃에디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몽드드 벚꽃 에디션’은 오는 20일부터 티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몽드드 공식 SNS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몽드드는 ‘벚꽃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몽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몽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된 해시태그(#몽드드벚꽃에디션)와 함께 이벤트 이미지를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일 출시될 ‘몽드드 벚꽃에디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