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제5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 3월 25일 개최
랜드프로, ‘제5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 3월 25일 개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2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가 ‘제5회 재테크 부자 콘서트’를 25일 개최하면서 참석자 60명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 콘서트는 3월 25일(토) 오후 2시, 교대역 랜드프로 강남학원 2층 1강의실에서 진행되며, 재테크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석 방법은 랜드프로 공식홈페이지 내 관련 웹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랜드프로의 이번 콘서트는 ‘2017 대한민국 재테크 트렌드 분석 및 노하우 공개’를 주제로 진행된다. 

콘서트 1부는 ‘1인 가구 시대의 재테크 트렌드 따라하기’로, 재테크 강의 전문가 유평창 소장이 이끈다. 이 시간에서는 초역세권 소형 주거시설 입주 방법부터 저축 트렌드 분석과 절제형 금융상품 공개, 알뜰소비 노하우와 고정생활비 줄이는 전략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2부는 ETF 투자 전문가 김희 대표의 ‘2017 트럼프시대 시작 대응 전략은?’이다. 이 강연에서는 2017 글로벌 시장의 파워 키워드를 점검해보고, 올해 금리인상 우려 등으로 인한 유망 투자 상품 정보 제공, 트럼프 정책과 이로 인한 수혜주 분석 등을 다룬다. 

3부는 ‘코스피 지수 2100 포인트 돌파할 때 주식으로 수익내기’다. 주식투자 전문가 조효연 대표는 이 강연에서 2017 트렌드에 부합하는 실용적인 주식 거래 노하우들을 공개한다. 

이어지는 4부는 ‘재테크 콘서트 토크쇼’로, 재테크 트렌드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들을 행사 참석자들과 랜드프로가 서로 묻고 답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최종 5부는 경품 추첨 시간이다. 이 시간에서 랜드프로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사 참석자들에게 ‘랜드프로 온라인 단과 수강권’, ‘문화상품권’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자사는 3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재테크 부자 콘서트를 개최한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콘서트에 참여해, 다양한 재테크 노하우도 습득하고 경품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부동산 실무 및 재테크 교육 전문 기업이다.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부동산 실무 및 재테크 강의를 수강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