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행정고시학원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 4월 공개강의 실시
평택행정고시학원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 4월 공개강의 실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2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 학원 평택행정고시학원이 ‘성공투자·중개업역 확대를 위한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을 오는 4월 4일(화) 공개강의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2017년 4월 4일(화), 첫 공개강의가 시작되는 ‘성공투자·중개업역 확대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은 커리큘럼에 따라 담당 교수진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담당 교수진들은 정계영 교수, 김진수 교수, 김건형 교수, 홍경원 교수, 김천태 교수, 정경만 교수, 김윤석 교수로 총 7인의 전문 교수진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수강신청과 함께 수강료 입금 선착순 정원 40명을 대상으로 하며, 매주 화요일·목요일, 19~22시(하루 3시간)까지 매주2회 강의가 진행된다. 강의 수강대상은 분양 영업기획자나 부동산 분양회사 취직 희망자, 부동산 투자 관심, 현업공인중개사로써 중개업 업무영역 확대 등 부동산 분양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강의 신청 방법은 부동산학원 평택행정고시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공투자·중개업역 확대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 공개강의 일정은 4월 4일(화), 6일(목), 장계영 교수의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분양상담사와 부동산 용어 정리 및 이론, 분양물의 종류 및 용어정리, 합리적 분양가 산정, 투자수익성 분석 등에 대한 내용으로 4월 1주차 강의가 진행된다.

이후 2주차 11일에는 김진수 교수의 부동산 유형별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13일에는 김건형 교수의 ‘미분양주택·상가 분양전략 수립과 실무’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3주차 18일은 홍경원 교수의 부동산 유형별 분양 마케팅 전략수립과 실무, 성공적인 분양 마케팅 성공사례가 진행된다. 20일에는 김천태 교수의 신규 및 기존 점포·상가 컨설팅을 통한 프랜차이즈 분양·입점 전략과 실무에 대한 내용을 진행한다.

4주차 25일에는 정경만 교수의 분양상담을 위한 PPT작성 실습과 분양 및 분양권, 입주권 계약서 작성 실습이 이뤄지며, 27일은 김윤석 교수의 부동산 종류별 각종 세금 기법과 주택 구입시 각종 세금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마지막 5주차, 5월 2일(화)에는 분양현장 견학 및 실습과 수료식,현장답사 진행으로 ‘성공투자·중개업역 확대 분양상담사+분양중개사 과정’공개강의가 마무리된다.

평택행정고시학원 관계자는 “오는 4월 진행되는 공개강의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높은 투자수익의 부동산 분양 노하우 및 정보를 얻어 가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부동산 분양 관련 강의 진행을 통해 전문적인 노하우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교육기관은 13년 연속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공인중개사·부동산경매 전문 학원이며, 합격생들과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평택과 안성, 인근지역의 부동산중개업 창업 및 부동산취업 정보 제공을 위한 교육시스템을 지원 중에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