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라이프, 장쾌다이어트 식품 공개
골든라이프, 장쾌다이어트 식품 공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 교수진이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을 연구 개발한 끝에, 골든라이프의 장쾌다이어트 식품을 공개했다. 

장쾌다이어트 식품은 쾌변만으로도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는 연구결과에서 비롯된 것으로, 고흥다시마와 차전자피, 가르시아 추출물(HCA) 등 천연원료로 만들어졌다.

고흥군 청정해역에서 자란 천연 고흥 다시마는 변비예방에 좋다. 다시마는 지방 축적을 감소시켜 줄 뿐만아니라 바다의 채소라고도 불린다.

차전자피는 질경이의 씨앗으로 자신의 무게보다 40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변비, 비만과 대장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효과가 뛰어나다. 최근 미국에서는 차전자피가 식이섬유 보충 원료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식약처에서 기능성 1등급을 인정받은 HCA(가르시아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HCA는 탄수화물의 체지방 합성억제, 식욕억제, 지방분해 등의 기능을 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매우 적합하다. 

원광대학교 연구진은 "8주간 HCA를 복용한 후 인체를 시험한 결과 BMI지수가 5.5% 감소하고 체중 10.4 파운드가 감소하며 내장지방/피하지방 감소에 효능을 보였다"며 "인체에 무해한 천연의 기능성 식품으로 KHSA, 한국언론인협회에서 추천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장쾌다이어트 상품은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49,000원 상당의 15일분(시식용) 제품을 39,800원으로, 98,000원 상당의 30일분은 69,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담 및 신청을 통해 구입 전 장쾌다이어트 효능을 확인하는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