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대비한 스마트기기 학습 프로그램 제공
3030영어,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대비한 스마트기기 학습 프로그램 제공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20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는 2018년부터 ‘2015년 개정 교육과정’이 시행됨에 따라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중학교 디지털교과서 국검정구분안’을 확정 고시했다. 이로 인해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영어교과서가 디지털교과서로 바뀌게 된다.

2017년부터 영어교육이 문법과 독해 중심의 수업방식에서 말하기와 쓰기 중심 수업방식으로 전환되는 가운데 디지털교과서의 사용으로 말하기와 쓰기 평가가 다양한 방향으로 시행될 전망이다.

특히 디지털교과서의 도입으로 학생들 개인이 궁금했던 사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무거운 교과서가 줄어들고 어디서나 스마트기기를 통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해진다. 때문에 학생들은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대비해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학습에 익숙해질 필요가 있다.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학습 프로그램 ‘3030탭’을 운영 중인 초등영어교육 브랜드 ‘3030영어’는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수준에 맞는 단계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어휘 및 단어 숙달에 도움이 되는 ‘3030깜빡보카’와 스마트 교과서 ‘내신 잡는 영어도서관’을 통한 다양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3030영어는 학습 프로그램을 통한 자기주도학습법과 영어교육 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으며 학원 및 공부방창업을 희망하는 원장들을 위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신청하면 직접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