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한국

[여행정보] 제주도 서귀포 펜션 ‘풀향기휴양펜션’

구하영 기자l승인2017.03.21l수정2017.03.21 10:4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구하영 기자  upkorea365@naver.com

봄기운이 급속히 찾아 들면서 나들이에 나서는 관광객 수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제주는 일찍이 꽃 소식을 전하고 있어 다른 지역에 비해 더욱 많은 발길이 향한다. 최근 사계절 관광 특수를 누리고 있는 제주도이지만, 다가오는 여행 철에도 그 열기는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천혜의 자연환경은 물론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먹거리,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가 삼박자를 맞춰 웬만한 해외여행지보다 큰 만족을 준다는 것이 제주의 강점. 부담 없는 항공료와 현지 교통, 숙박 등 가격도 큰 몫을 한다. 특히 쾌적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도 펜션, 민박 등의 좋은 숙소를 선택하는 것은 완벽한 여행이 될지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부분이다.

제주도 여행의 대표 관광특구인 서귀포시는 교통이 편리하고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자리해 이미 오래 전부터 여행객들의 숙소 위치로 각광 받는 지역이다.

그 중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제주도 서귀포 펜션 ‘풀향기휴양펜션’이 있다. 2박 이상 숙박 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을 확정하면 렌터카와 더불어 주변 관광지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 객실이 20평 규모의 독채 복층 펜션인 서귀포 ‘풀향기휴양펜션’은 여유로운 규모로 편안할 뿐 아니라,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 등 제주의 전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삼나무로 지은 친환경 원목 독채 펜션이라는 것도 강점이다. 독립된 바비큐 시설과 가족, 커플 규모의 고객에게 알맞은 넓은 잔디 정원도 갖추고 있다.

봄철에 인기인 제주의 올레길 8코스의 종착점에 있으며, 3분 이내에는 안덕계곡, 15분대에 중문단지, 산방산이 위치해 제주의 다양한 여행지를 탐방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바닷가에 인접한 프라이빗한 제주도 펜션 좋은 곳으로 찾는 이들도 많다고. 제주 여행을 계획하거나, 이미 고민 중인 이들에게도 제주도펜션 추천지로 고려해 볼 만한 조건이다.

제주 펜션 ‘풀향기휴양펜션’에 대해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135-726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29, 4층 (논현동 거평타운)   |   413-120 경기도 파주시 문발로 155(문발동)
Tel : (02)3446-4111  |  Fax : (02)3446-7182  |  사업자 번호 : 220-86-23538  |  상호 : (주)미래한국미디어  |  대표자 : 김범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범수
Copyright © 2017 미래한국.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