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청주 무료강연회 개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청주 무료강연회 개최
  • 구하영 기자
  • 승인 2017.03.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19일 지역을 청주로 옮기고 명품 강연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세계로TV는 청주 그랜드프라자호텔에서 인기개그맨 김정렬의 사회와 드라마 ‘마지막 승부’ 주제곡을 불러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가수 김민교의 열기 가득한 축하공연을 포함한 무료 주식강연회를 열었다.

지난 12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성공적인 무료주식강연을 진행했던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이날 청주로 이동해 자신이 창안한 핵심 주식투자솔루션 ‘신가치투자’를 바탕으로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수많은 개인투자자들과 공유하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김원기 대표는 이날 참석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스테이크 양식 코스를 제공하며 ‘부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였으며,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부를 거머쥐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열정적인 강연을 이어갔다.

그는 이 자리에서 “탄핵을 비롯한 대한민국을 둘러싼 악재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 이에 한국증시의 전망은 좋다”라면서 “4차 산업, 바이오, 대선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특히 바이오주는 꼭짓점에 오른 것은 배제하고 저점에 있어 향후 올라갈 가능성이 있는 기업 위주로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32년이라는 풍부한 주식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김 대표는 지난해 4월부터 단 한주도 거르지 않고 전국무료주식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운명이 바뀌는 큰 장이 왔다. 4차 산업, 바이오에서 돈이 쏟아진다’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무인차, 전기차 등 미래 지향 주도주를 선택하는 것이 결국 장기불황시대 속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길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렇듯 4차 산업과 바이오라는 21세기 필승 키워드와 대선주라는 카드로 어려운 투자 상황에서도 최소 손실과 최대이익을 실현하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다음 강연회는 오는 26일 수원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