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 조일론, 블랑세븐 사인회 개최
[2017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 조일론, 블랑세븐 사인회 개최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3.28 18: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의 마지막날이 26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에 아이돌 보이그룹 블랑세븐 BLANC7 이 뷰티업체 ‘조일론’의 후원으로 사인회를 펼쳤다.

블랑세븐 BLANC7은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쇼 챔피언’으로 화려하게 데뷔 쇼를 펼치고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블랑세븐 BLANC7 이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에 등장하자 포토월과 사인회 장소는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블랑세븐 BLANC7  사인회를 마련한 뷰티업체 조일론은 최근 쉴딩 브릿지 크림을 출시하여 ‘기초와 색조의 해피엔딩’ 이라는 슬로건으로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쉴딩 브릿지 크림은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색조 화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면서 외부 유해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2017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의 주최사 대표인 공지우 감독은 조일론이 진행한 이번 블랑세븐 BLANC7 사인회 덕분에 서로가 상생하는 관계로 발전해 나가기 바란다고 전했으며 코리아스타일위크 플러스 컬렉션은 패션과 뷰티가 함께 만나는 장으로 더욱 다양한 연예인과 스타들의 관심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ih Barros 2018-07-03 14:22:31
Blanc7, fighting!
LINDÍSSIMO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