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브랜드 ‘츄바스코’, 2017 M. Collection 라인 선보여
멕시코 브랜드 ‘츄바스코’, 2017 M. Collection 라인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3.2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화나’ 모티브로 한 M. Collection… ‘츄바스코’다운 자유로움 추구

멕시코의 전통적인 남미 의류양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바스코가 2017 Chubasco M. Collection을 선보인다.

츄바스코는 멕시코 쿠아우테모크(Cuauhtémoc) 지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가죽과 나일론 끈을 땋아 만들어 통기성과 배수성이 우수하고 발의 형태에 맞게 유연하게 변형되어 착용감이 뛰어난 샌들 제품으로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출시된 의류, 잡화 라인업도 히트상품을 만들어 내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츄바스코의 고객들은 자발적으로 브랜드의 대표 홍보자 역할을 하고 있을 정도로 강한 고객 충성도를 가진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고객층이 원하는 바를 적극 반영한 M. Collection은 “Freedom”이라는 테마를 컨셉으로 개발되었다.  20대의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을 독특한 마리화나 아이콘으로 표현한 라이플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군으로 구성 되어있다. Chubasco M. Collection은 현실성 없이 말 뿐인 자유로움이 아닌 친한 친구들과 함께 그러나 각자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일상의 자유로움을 전달하고자 개발된 라인업이다. 이는 20대 소비자층의 컨셉에 대한 공감과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M. Collection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즈텍의 상위 버젼인 리벳 샌달 라인을 시작으로 티셔츠, 바지, 모자, 가방, 벨트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선보이며, 각 제품은 스탠다드 핏의 티셔츠와 면바지부터 오버핏 디자인의 피그먼트 티셔츠와 오버 핏 롱 바지까지 20대들이 선호하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다양한 상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츄바스코의 국내 독점공급사인 츄바스코컴퍼니 관계자는 “멕시코 브랜드 츄바스코는 남미의 자유로움과 열정이 있는 브랜드” 라며, “매년 품절 사태를 만들어내고 있는 만큼 2017년의 츄바스코는 M. Collection을 통해 그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