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배달 어플을 통한 4월 할인 이벤트 진행
멕시카나 치킨, 배달 어플을 통한 4월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카나 치킨이 3월에 이어 오는 4월에도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할인 이벤트는 오는 4월, 6개월을 맞이한다.

멕시카나 4월 할인 이벤트는 배달 어플을 활용해서 치킨을 주문 시에 적용된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과 제휴한 이벤트는 치킨 업계 최초라는 것이 멕시카나 측 설명이다.

멕시카나는 1989년 창립된 치킨 1세대 브랜드로서 전체 가맹점 700개 중 과반 이상이 10년 이상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한 장수 기업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지난 6개월 동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치킨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했고 아울러 신규 가맹점확보 및 기존 가맹점의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전하며. 그는 “멕시카나, 소비자, 어플 사업자 등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윈윈 이벤트”라고 덧붙였다.

3월 이벤트에 참가한 한 고객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한 어플에서만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고, 요일에 따라 여러 어플에서 진행돼 소비자에게 아주 실용적인 이벤트”라고 평했다.

서울 노원구에서 멕시카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한 점주는 “이번 이벤트 덕분에 어플 주문이 활발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지마켓, 옥션, 요기요 등 어플 및 멕시카나 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