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중문대학교 심천캠퍼스 9월 신입생 모집
홍콩중문대학교 심천캠퍼스 9월 신입생 모집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7.04.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중문대학교 심천캠퍼스가 2017년 9월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콩중문대학은 홍콩에서 홍콩대학교와 더불어 홍콩에서 가장 수준이 높은 대학이다. 세계랭킹 44위, 아시아랭킹 8위로 명문대학교라 할 수 있다. 중국 심천캠퍼스를 오픈해 본교와 동일한 학위 수여, 본교 및 세계각국의 최고 교수진,동일한 커리큘럼, 재학생의 44%이상 장학금 제공, 캠브리지 대학교, UCLA, University of British Colombia 등 세계 명문대학교와 교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홍콩중문대학의 심천캠퍼스가 위치한 심천(Shenzhen)은 세계에서 발전이 가장 빠른 도시로써 중국 최대의 산업단지다. 많은 중국 기업과 글로벌 기업들이 위치해 있으며, 애플의 제조업체 등이 위치해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세계적인 기업의 인턴쉽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하는 학부과 정은경 영학부(경영, 금융, 회계, 비즈니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공학부(통계, 생물정보학, 컴퓨터공학, 신에너지공학, 전기전자정보공학, 수학과응용수학)이며, 모든 수업은 100%영어로 진행된다

한국 등록사무소인 더유학 관계자는 홍콩중문대학심천캠퍼스 2017년 9월 신입생을 모집하며 국제학생은 4년 동안의 기숙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숙소장학금 기회도 주어진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